황성재 파운데이션엑스 대표 "블록체인, 스마트폰처럼 삶의 양식 바꿀 것"
황성재 파운데이션엑스 대표 "블록체인, 스마트폰처럼 삶의 양식 바꿀 것"
오히려 그 음식을 꾸준히 연구하는 ‘장인정신을 보여주는 것이 중요하다.
이 대표 쪽에서 이 발언이 무슨 뜻이냐고 묻지 않던가고 질문하니 그런 일 없었다고 했다.검찰이 이런 사건 수사했다가 무죄 나온 게 한두개냐.
지자체-업자-브로커-지역 언론이 유착해 사익을 챙긴 형국이 대장동 판박이다.2018년 6월 성남FC 후원금 의혹과 관련해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당시 경기지사)를 뇌물죄 등 혐의로 고발했던 장영하 변호사는 수사에 진척이 없자 분당경찰서를 찾아가 따진 끝에 이런 고백을 들었다.당에 친명계가 어디 있나.
재판 결과 무죄가 나오면 대통령 되는 거고.사건을 이첩받은 경기남부경찰청은 지난해 9월 의혹의 실체를 인정.
지난 9일 경기도 가평군에선 전·현직 공무원 4명이 브로커·지방지 기자의 청탁·압력을 받고 청평호 불법 레저 시설에 축구장보다 넓은 수면 독점권을 준 혐의로 기소됐다.
또 이 대표 본인이 (수사에) 전문가라고 하는데.50년 넘게 쌓아온 정체성을 해치지 않으면서도 젊은 이미지를 더하기 위해선 조금 색다른 시도가 필요했다.
크게보기순후추네 팝업스토어_출처 : 오뚜기그렇다면 오뚜기 순후추가 후추로 인정받은 맛집에서 그 식당과 공동 개발한 메뉴를 판매한다면 어떨까? 손님들이 재밌고 새로운 미식으로 받아들일 가능성이 높다.오히려 그 음식을 꾸준히 연구하는 ‘장인정신을 보여주는 것이 중요하다.
메뉴는 물론 인테리어 곳곳에서도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거라고 기대했죠.하겐다즈 신제품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을 홍보하기 위해 기획한 공간이다.